패밀리사이트

강의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Active X 설치 바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 대처방안

해커스잡 | 조회 2866 | 추천 53
  • 2018.08.21

안녕하세요. 해커스잡 & 해커스 공기업입니다.

 

※ 플래시 영상이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을 경우 조치방법

 

1. 플래시 플레이어 (Adobe Flash Player) 재설치

(윈도우 8, 8.1 OS의 경우 Adobe Flash Player가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어

재설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바로 아래 2번 사항으로 적용)

 

① 열려있는 브라우저 모두 종료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 및 제거(프로그램 및 기능)] - Flash player 삭제

③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최신버전의 Flash player 설치

④ 설치완료 후 다시 해커스인강 사이트 접속하여 강의재생 확인

 

2. 1번 사항으로 해결이 안 될 경우 랜더링 설정변경(Internet Explorer 10, 11버전에 해당)

 

① 열려있는 브라우저 모두 종료

[제어판] - [인터넷 옵션] - [고급]탭 으로 이동 후

GPU 랜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랜더링 사용 * 체크 후 [적용]

③ 다시 해커스잡 사이트 접속하여 강의재생 확인  

 

 

 

※ 아쿠아 플레이어 실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및 조치방법

아쿠아플레이어 오류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의 재설치가 필요합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프로그램 추가 제거)] - [Aquaplayer]삭제

2. 아쿠아 플레이어 재설치

3. 강의재생 확인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설정 [보안] - [인터넷] 그림 클릭

[보호 모드 사용 설정 체크 해제] 인터넷 창 모두 종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 관리자 권한 실행 방법 ]

 

1) 바탕화면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2) 작업 표시줄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Internet Explorer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 주시거나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대표메일 : jobhelp@hackers.com

대표전화 : 02-566-0070으로 연락해주세요!

 

해커스잡 바로가기 : job.hackers.com

해커스공기업 바로가기 : public.hackers.com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해커스잡 & 해커스 공기업 드림

 

 

    
해당 게시글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해커스잡 사이트에 있으며, 해커스잡에서 제작하는 자료 등에 활용 될 수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퍼가기를 금지합니다.
FAQ: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인성검사 팝업 차단 해제방법★ 해커스잡 3727  
35 [사이트 이용] 마이페이지 개편에 대한 안내 (2019.6.13 적용) 사진 첨부파일 [17] 해커스잡 3951 2019.06.13
34 [강좌 및 환급] 전기기사 합격패스 환급규정 및 수강 연장조건 안내 사진 첨부파일 해커스공기업 1184 2019.06.05
33 [결제 및 환불] 인터넷 강의 신청 및 취소/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첨부파일 해커스잡 4454 2018.10.22
32 [사이트 이용] 포인트/쿠폰 이용안내 해커스잡 4061 2018.08.31
31 [수강혜택] 수강신청한 특강의 수강혜택은 어떻게 수령할 수 있나요 ? 사진 해커스잡 2475 2018.08.21
30 [교재안내] 강의에 사용되는교재는 언제,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 사진 해커스잡 3005 2018.08.21
29 [출석체크] 취업특강 참석 시, 수강증을 출력해가야 하나요 ? 사진 해커스잡 1996 2018.08.21
28 [결제 및 환불] 취업 특강, 학원 강의 신청 취소 및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사진 해커스잡 3317 2018.08.21
27 [결제 및 환불] 인터넷 강의, 학원 강의환불처리 후 결과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사진 해커스잡 2628 2018.08.21
26 [강좌 및 환급] 인터넷강의의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사진 해커스잡 2807 2018.08.21
25 [동영상 재생] 플러그인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진 첨부파일 해커스잡 2300 2018.08.21
24 [동영상 재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중입니다. 강의 재생 시 흰 화면에서 재생되지 않아요 사진 해커스잡 2074 2018.08.21
23 [동영상 재생]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엑세스 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진 해커스잡 3036 2018.08.21
22 [동영상 재생] 미디어보안으로 인해 요청이 차단되었습니다.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진 첨부파일 해커스잡 2146 2018.08.21
21 [동영상 재생] 미디어 경로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진 해커스잡 2191 2018.08.21
>> [동영상 재생] 강의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Active X 설치 바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 대처방안 사진 해커스잡 2867 2018.08.21
19 [동영상 재생] 맥북(맥OS)에서 이용은 어떻게 가능한가요 ? 사진 해커스잡 2901 2018.08.21
18 [사이트 이용]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사진 첨부파일 해커스잡 1886 2018.08.21
17 [동영상 재생] 플러그인 및스킨 다운로드 에러가 발생했어요. 어떻게 하죠 ? 사진 첨부파일 해커스잡 2066 2018.08.21
16 [동영상 재생] 버퍼링이 심합니다 사진 해커스잡 3065 2018.08.20